로고

언론창달을 위해 노력해준 울진타임즈

창간14주년 축사

국회의원 강 석 호 | 기사입력 2016/11/01 [11:22]

언론창달을 위해 노력해준 울진타임즈

창간14주년 축사

국회의원 강 석 호 | 입력 : 2016/11/01 [11:22]

울진타임즈 독자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울진·영양·영덕·봉화 국회의원 강석호입니다.

먼저 울진타임즈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경북 울진·영양·영덕·봉화군과 강원 삼척을 누비며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언론창달을 위해 노력해주신 울진타임즈 전경중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뉴스의 홍수 속에서 유익한 소식을 얻어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런 여건 속에서도 울진타임즈는 지역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제공하고, 지역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현장에 밀착해서 대변하는 역할을 수행해 좋은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알권리를 보장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함으로써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최근 지역 언론의 존립이 어려운 열악한 환경에도 지역을 사랑하고 언론을 올바르게 이끌겠다는 신념으로 포스트신문을 지탱해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발자취가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지난 14년간 여러분들의 노력에 힘입어 울진타임즈는 지역의 대표주간지로서 자리매김했으며, 군민들의 궁금증과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는 지역정론지로 성장했습니다. 그간 여러분의 노력에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진실된 보도와 건전한 비판을 전제로 지역공동체의 결속과 화합을 이끌어 내주시고,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속에 명실공히 민심이 교류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울진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여러분의 건강과 무한한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강 석 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