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봉화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길

창간14주년축사

박노욱 봉화군수 | 기사입력 2016/10/30 [08:29]

봉화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길

창간14주년축사

박노욱 봉화군수 | 입력 : 2016/10/30 [08:29]

울진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봉화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울진타임즈는 항상 우리지역과 함께하며 생생한 지역의 동향과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사로서 그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더욱 폭넓은 정보전달과 여론형성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올해 우리봉화는 지금까지 추진해 온 여러 역점사업들을 내실있게 다져나가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산림휴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매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지난해 말 완공되어 2017년 개원을 목표로 현재 임시개원 중에 있고 국립청소년산림생태체험센터 건립과 자연휴양림 조성 그리고 경상북도와 공동 추진 중인 국립 문화재용 목재 전문건조장 건립도 추진하며 산림휴양도시의 기반을 더욱 확충해 나가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2년 연속 우수축제로 선정된 은어축제를 품격에 걸맞게 더욱 차별화하여 최우수축제로 도약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백두대간협곡열차와 국내여행지 선호도 조사 2위의 분천역 산타마을의 내실있는 운영으로 사계절 활력 넘치는 철도관광의 대표명소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우리봉화가 경북을 넘어 전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산림휴양도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울진타임즈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기대하며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자랑스러운 언론이 되시길 바라며 다시한번 울진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1월  일
봉화군수 박 노 욱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