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군민의 권익을 위하고 지역문화 창달에 기여

창간14주년 축사

이희진 영덕군수 | 기사입력 2016/10/30 [08:39]

군민의 권익을 위하고 지역문화 창달에 기여

창간14주년 축사

이희진 영덕군수 | 입력 : 2016/10/30 [08:39]

지역을 대표하는 시사 주간지로서 정직한 뉴스전달, 올바른 비전제시등 지역사회의 여론을 선도하며 지역의 대표 정론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울진타임즈 창간 14주년을 4만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군민의 권익을 위하고 지역문화 창달에 기여하는 정직하고 따뜻한 신문을 표방하며 한길만을 달려 온  전경중 대표님을 비롯한 「울진타임즈」가족 여러분에게도 마음 깊은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가 흔히 21세기를 세계화, 국제화의 시대라고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우리 지방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도 강조되고 있는 것도 바로 지금입니다. 이러한 시대 상황 속에서 우리 군민들에게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식을 통해 힘을 실어줄 「울진타임즈」가 어느덧 14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더욱 의미 깊게 여겨집니다.

 

동서4축 고속도로와 동해중부선철도로 광역교통망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영덕도 이제, 환동해안의 새로운 교통중심지로 도약하며 더 큰 가치 블루시티 영덕의 새로운 비전을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울진타임즈가 지향하는 지방자치 실현과 소통을 통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은 우리군의 발전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좋은 동반자로 함께 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 속에 지역민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지역정론지로 거듭나길 기대하며,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6. 11.
영덕군수  이희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