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의성군새마을회,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김기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14:19]

의성군새마을회,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김기영 기자 | 입력 : 2022/09/23 [14:19]

▲ 의성군새마을회,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 개최


[울진타임즈=김기영 기자] 의성군 새마을회는 23일 봉양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새마을지도자 등 9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선언, 새마을유공자 표창 수여식, 대회사 및 축사의 순으로 1부 기념식이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읍면별 체육대회, 장기자랑 등 새마을지도자들이 화합과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지도자 표창은 의성읍 정태자씨 외 18명이 의성군수 표창을 수상했으며, 의성군새마을회 감사 장태진씨가 새마을운동 30년 근속 기념장, 다인면 김윤현씨 외 2명이 중앙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박희용 회장은“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수련대회를 맞아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새마을의 의미처럼 한 단계 더 성장해 지역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한 김주수 의성군수는“코로나-19 극복과 새마을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일선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이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우리 모두 노력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