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깊은 울림을 주는 소식지

울진군의회 의장 송재원 | 기사입력 2011/10/26 [22:10]

깊은 울림을 주는 소식지

울진군의회 의장 송재원 | 입력 : 2011/10/26 [22:10]


울진타임즈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온 ․ 오프라인을 아우러며 지역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신 전경중 사장님, 이순향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지방화 시대의 지역언론은 지역사회를 발전시키고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울진타임즈는 창간이후 한결같이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현안들을 가감없이 지면에 반영하여 주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편향함이 없는 정론직필로 군민의 대변자로 부단히 노력해 왔으며,

창간 9주년을 맞는 울진타임즈가 지역의 중심에서 가장 정확하고 공정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확한 진단과 토론을 통하여 심도 있는 지역여론을 형성해 나가는데 더 성숙해 지고, 독자들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뉴스로서 공동체 사회구현과 지역발전을 위한 믿음직한 언론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울진을 위한 올바른 정보와 새로운 소식들을 통해서 다양한 변화들을 올곧고 향기롭게 걸러 깊은 울림을 주는 소식지로 거듭 발전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항상 새롭고 유익한 정보와 독자들의 지성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울진타임즈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10.

울진군의회 의장 송재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