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사람과 음악, 자연이 함께하는 버스킹 참여자 공모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15:09]

울진군, 사람과 음악, 자연이 함께하는 버스킹 참여자 공모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5/06 [15:09]

 

울진군청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오는 20일까지 군민과 방문객의 볼거리 제공 및 예술체험을 위한 ‘사람과 음악, 자연이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에 참여할 공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2018년 시작하여 올해로 5년째인 울진군 버스킹 공연은 관내의 예술 단체와 동호회에게는 공연기회를 제공하고, 군민과 방문객에게는 일상을 위로하고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게 하는 예술 활동 활성화 사업이다.

이번 버스킹 공모는 울진군에 거주하거나 근거지를 두고 있으며 노래, 댄스, 연주, 퍼포먼스 등 거리공연을 할 수 있는 법인단체 및 동호회를 대상으로 하고, 제출된 참가신청서와 공연계획서로 심사를 거쳐 10팀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공연팀은 오는 6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울진군의 전통시장과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왕피천공원, 해수욕장 등 울진군내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공고는 울진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문화관광과로 방문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울진군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으로 하면 된다.

장현용 문화관광과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대형산불로 인하여 지친 울진군민과 울진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을 찾는 방문객을 위한 공연을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문화향유 증진을 위하여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