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울진몰' 입점업체 모집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14:55]

울진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울진몰' 입점업체 모집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4/29 [14:55]

 

울진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울진몰'입점업체 모집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관내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유통채널 다양화와 판로확대를 위해 구축 중인 온라인 쇼핑몰 ‘울진몰’ 입점업체를 모집한다.

오는 6월 오픈 예정인 ‘울진몰(ujmall)’은 경상북도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와 통합 플랫폼 형태로 제작 중이며, 각종 프로모션과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신청자격은 울진군에 주소를 두고 농·특산품을 생산하거나 가공하는 농·어민 또는 생산자 단체로, 입점품목은 농산물과 축산물, 임산물, 수산물이거나 가공품의 경우 울진군에서 생산한 농산물이 원부재료로 5%이상 함유한 제품이여야 한다.

울진몰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농가)는 오는 5월 20일까지 울진몰에 접속하여 안내에 따라 쇼핑몰 입점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전극중 미래농정과장은 “울진몰(ujmall)은 소비자에게는 지역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농가에는 온라인 판매와 같은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여 농가 소득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관내 농업인과 생산자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