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정신과 전문의 자문 실시

전경중 | 기사입력 2021/11/18 [14:39]

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정신과 전문의 자문 실시

전경중 | 입력 : 2021/11/18 [14:39]


[울진타임즈=전경중 ] 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Wee센터에서는 2021년 11월 18일 경산학생교육지원관 2층 201호에서 ‘학부모 자기성장 집단상담’에 참여한 학부모와 함께 ‘2021 경산Wee센터 정신과 전문의 자문’을 실시하였다.

너와 나의 마음에 귀 기울이는 정신과 전문의 자문을 위해 강사로는 대구 새롬정신건강의학과의원 채진혁 원장이 초빙되었다.

이 시간에는 양육 코칭과 함께 아동 · 청소년 문제에 관한 전문적 견해를 들 었으며, 학부모가 일상에서 막연하게 걱정해오던 어려움이나 궁금증을 해소하여 자기 자신과 자녀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병원기록이 남지 않는 자문이라는 형식을 통해 학부모가 편안한 마음으로 전문의와 면담을 나누며 병원치료에 대한 마음의 벽과 치료적 개입에 대한 두려움을 낮출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산교육지원청 김호상 Wee센터장은 “정신과 전문의 자문을 통해 학생 및 학부모들의 정신 건강과 정서적 안녕감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라고, 지역 협력 기관들과의 원활한 연계를 통해 여러 가정에 긍정적인 영향이 미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