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릉군, 제99회 모범어린이 표창 수여식 개최

전경중 | 기사입력 2021/05/03 [20:05]

울릉군, 제99회 모범어린이 표창 수여식 개최

전경중 | 입력 : 2021/05/03 [20:05]

 


[울진타임즈=전경중] 울릉군은 지난 4월 30일을 시작으로 5월 3일, 4일 각급 초등학교를 찾아 「제99회 어린이날 기념」모범어린이에 대한 장관, 군수, 군의회 의장의 표창을 전달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정책에 따라 2021년도 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지자체별로 전면 취소 또는 잠정 연기 되는 가운데, 울릉군에서도 대단위 어린이날 행사는 전면 취소하나 아동의 자존감 향상 및 모범사례 확산을 위해 모범아동을 선정해 각 기관별 표창을 전수하는 것으로 일정을 변경한 것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䄝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하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기 위해선 어린이들의 개인방역수칙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내년에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로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관상(저동초 박성은), △도시자상(울릉초 김나윤), △군수상(울릉초 오정민, 남양초 정순혁, 저동초 신재아, 천부초 서우림), △의장상(울릉초 홍지훈, 남양초 곽수림, 저동초 박성은, 천부초 민유경) 학생들이 표창을 받았다.

이날 울릉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도 함께하여 관내 어린이들에게 영양간식 및 장난감 세트를 배부함으로써 행복한 어린이날을 선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