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올바른 정보와 바른 시대적 방향제시

창간14주년 축사

구미시장 남유진 | 기사입력 2016/11/01 [10:59]

올바른 정보와 바른 시대적 방향제시

창간14주년 축사

구미시장 남유진 | 입력 : 2016/11/01 [10:59]

 

울진타임즈 창간 14주년을 43만 구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의 막중한 책임과 소명아래 지역의 공기(公器)로서 일익을 담당하며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사명을 다하고 있는 울진타임즈 전경중 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그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지역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방시대를 열어 가는데 필요한 현안을 이슈화하고, 긍정적인 대안 모색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셨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매체에서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 올바른 정보와 바른 시대적 방향을 제시하며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해 주셨습니다.

 

언론이 이렇게 사회적 책무를 다할 때 우리 사회는 보다 올바르고 객관적이며 구체적인 발전을 해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미시는 전 세계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최첨단 산업도시에서 녹색․문화․관광도시로, 또 최근에는 중국과 일본은 물론 독일까지 경제 영역을 넓혀 가며 새로운 도약에 나서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누구보다 언론의 도움이 컸으며 특히 울진타임즈의 관심과 홍보가 있었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글로벌시대에 지방은 지금보다 더 많은 노력과 도전을 통해 세계로 뻗어 나가야 합니다. 그 밑받침이 바로 언론에 있다고 믿고 있기에,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울진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맞아 지역 언론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최고의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하면서, 다시 한 번 축하와 함께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6.  11.
구미시장 남유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