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민의를 대변하고 정론직필로 지역 언론의 역할 수행

창간14주년 기념

경상북도의회 의원 황 이 주 | 기사입력 2016/10/31 [13:33]

민의를 대변하고 정론직필로 지역 언론의 역할 수행

창간14주년 기념

경상북도의회 의원 황 이 주 | 입력 : 2016/10/31 [13:33]

울진타임즈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고 존경하는 울진타임즈 애독자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경상북도의회 황이주 의원입니다.


  지역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들으려고 노력해온 울진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울진의 중심 언론매체로 자리매김하는데 노고를 아끼지 않은 전경중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아울러 드립니다.    


  지역 언론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신속하고 정확히 전달해 주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가 당면한 문제와 과제에 대하여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울진타임즈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난 14년 동안 울진주민들의 편에 서서 민의를 대변하고 정론직필로 지역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지역주민들의 편에 서서, 지역 언론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특히 군정에 대한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 건전한 여론조성과 의제설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서 우리 군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우리 울진이 좀 더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울진타임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울진타임즈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및 애독자 여러분의 건승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2016. 11.   .
경상북도의회 의원 황 이 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