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2024년 경북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추진

입식시설, 주방, 화장실, 안내판 등 개선 지원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2:09]

울진군, 2024년 경북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추진

입식시설, 주방, 화장실, 안내판 등 개선 지원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4/03/27 [12:09]

 

▲ 울진군, 2024년 경북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추진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27일부터 4월 5일까지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신청을 받는다.

이번 사업은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사업대상자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음식 및 숙박업소로 지원금액은 음식업 개소당 최대 2,000만원, 숙박업 개소당 최대 1,000만원으로 총사업비의 30% 이상은 자부담을 해야 한다.

세부 지원내용으로는 음식업의 경우 입식 시설(좌식→입식)은 필수 개선 대상이며 주방(폐쇄→개방), 화장실, 간판, 메뉴판 중에 선택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숙박업은 실내안내판, 홍보물 거치대, 침구류, 벽지, 조명 등의 개선사항에 대해 지원한다.

신청 희망 업소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제반서류를 갖추어 울진군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접수일까지 도착분)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시설환경개선사업 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거쳐 최종대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6월 중 최종 선정 결과를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청결하고 안전한 먹거리와 숙소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관광 울진군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