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국 각지서 경산시 알리는 SNS 홍보단 본격 시동

경산시 SNS 홍보단 발대식 개최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2/06 [17:43]

전국 각지서 경산시 알리는 SNS 홍보단 본격 시동

경산시 SNS 홍보단 발대식 개최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4/02/06 [17:43]

▲ 전국 각지서 경산시 알리는 SNS 홍보단 본격 시동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경산시는 6일 경산시청 별관2 회의실에서 2024년 경산시 SNS 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을 통해 블로그 기자단 5명, SNS 서포터즈 15명 등 2개 분야 20명으로 선발된 경산시 SNS 홍보단에 위촉장을 전달한 후 홍보단 활동 가이드 교육을 했다. 특히, 소통나무에 메시지 달기 행사를 통해 경산시 SNS 홍보단이 경산시와 시민과의 소통에 뿌리 같은 역할과 영양분 같은 역할을 해 무한히 뻗어나가는 상상 그 이상의 경산이 되길 바라는 바람을 담았다.

이날 위촉된 20명의 경산시 SNS 홍보단원들은 경산시는 물론 대구, 경북, 서울 등 전국 각지의 유명 인플루언서들로, SNS 활동이 능숙한 대학생,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등 다양한 분야의 직업군과 20대~60대에 이르는 폭넓은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경산의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달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홍보와 소통 도우미 역할을 담당한다.

오는 12월까지 활동하는 경산시 SNS 홍보단은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소재로 콘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경산시 SNS 채널을 통해 게시하며, 생생하고 다양한 경산의 모습들을 시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조현일 시장은 “소셜미디어로 대표되는 온라인 공간에서의 활동이 늘어나면서, 변화하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잡을 수 있는 홍보단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시민의 목소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듣기 위한 새로운 소통 창구로 시와 시민을 잇는 소중한 징검다리가 돼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경산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