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민~왕피천케이블카, 울진아쿠아리움 특별할인

2월 22일 ~ 2월 25일 대게축제 현장에서도 이벤트 진행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2/05 [13:18]

울진군민~왕피천케이블카, 울진아쿠아리움 특별할인

2월 22일 ~ 2월 25일 대게축제 현장에서도 이벤트 진행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4/02/05 [13:18]

 

▲ 왕피천케이블카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 왕피천공원에서는 설 연휴인 9일부터 12일까지 특별할인 및 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동안 울진군민과 동반한 고객들에게는 왕피천케이블카는 탑승료 군민할인 (4,000원 할인)을, 울진아쿠아리움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울진아쿠아리움에서는 물범 생태 설명회, 수달 먹이 주기 퍼포먼스, 꼬북이 맘마 속 특별한 선물 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울진아쿠아리움


더불어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광장에 윷놀이, 투호, 널뛰기, 굴렁쇠 등 민속놀이체험존을 설치 운영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설날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설연휴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며 “울진 왕피천공원이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즐거운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제도와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현장에 울진 왕피천 케이블카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축제 방문객들에게 현장 룰렛을 통한 무료티켓, 50%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는 케이블카 현장 홍보 및 모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