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봉화군이장연합회 가족한마음대회 ‘성료’…소통과 화합 다져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6/04 [12:26]

봉화군이장연합회 가족한마음대회 ‘성료’…소통과 화합 다져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3/06/04 [12:26]

▲ 봉화군이장연합회 가족한마음대회 ‘성료’…소통과 화합 다져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봉화군 이장 및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봉화군이장연합회 가족한마음대회가 지난 2일 명호면 청량산캠핑장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가족한마음대회는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군의회의장, 박창욱 도의원을 비롯해 10개 읍·면 마을 이장과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지역발전과 군민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이뤄졌다.

오후에는 군정 주요 현안사안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를 나누고 읍면별로 준비해온 특색있는 먹거리를 맛보는 자리도 가졌으며 이후 각 읍 ․ 면별 체육대회를 열어 즐겁고 흥겨운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번 대회는 지역발전과 군민복리 증진을 위해 봉사자 역할을 하고 있는 157개 마을 이장들의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됐을 뿐만 아니라 유관 기관단체 간의 원활한 소통의 장이 됐다.

행사에 참석한 박현국 봉화군수는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주민복지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이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가족한마음대회를 계기로 행정과 군민 간의 가교 역할에 더욱 매진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도기열 봉화군 이장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는 우리 이장들이 지역 리더로서 자긍심을 갖고 애향심을 고취하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각 이장들과 가족들 모두가 신바람 나는 대동단결의 장이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