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울진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15:23]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울진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3/05/19 [15:23]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울진군 선수단 해단식 개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지난 18일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한 울진군 선수 및 지도자, 체육회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군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해단식은 도민체전에 참가한 울진군 선수단과 임원진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군부 종합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해단식에서 협조 기관단체, 학교장에게 감사패 수여와 입상종목 단체, 우수 선수 및 지도자에게 울진군체육회장 표창장 및 포상금을 전달했다. 특히,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이끈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과 30여 년간 선수로 투혼을 발휘한 테니스 종목의 이재광 선수에게 각각 울진군수의 공로패와 특별상이 수여됐다.

한편, 이번 도민체전 육상종목 마라톤에서 1위를 차지한 장성연 선수와 볼링의 하정미 선수가 최우수선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도민체전의 생생했던 현장 영상물 상영으로 대회기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공적을 치하하고 축하하는 자리가 됐다.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은 “12년 만에 울진에서 개최된 도민체전은 모두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덕분에 성공적인 개최와 종합우승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대회기간 동안 보여준 우리 선수 및 지도자의 열정적인 모습과 각 종목별 임원진, 협조 기관·단체, 자원봉사자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한다”며 “울진군의 체육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진군은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1위종목 6개, 2위종목 3개, 3위종목 1개 등 전 종목에서 선전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하며 대회를 마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