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3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 개최

한 해의 설레는 시작, 인재 양성을 위한 힘찬 발걸음!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15:50]

2023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 개최

한 해의 설레는 시작, 인재 양성을 위한 힘찬 발걸음!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3/03/28 [15:50]

▲ 2023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 개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경산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영어과정은 3월 25일 남부미래교육관 강당에서 초등학생 59명, 중학생 40명, 학부모, 영어과정 지도 강사 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을 실시했다.

개강식은 개회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학생 대표 선서,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장 인사말, 영재지도강사 소개, 위촉장 수여, 영어과정 소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학생 및 학부모들이 영어과정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함께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하여 활발히 질문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서 영어영재수업에 대한 학부모님의 관심과 기대를 짐작할 수 있었다.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은 개강식을 시작으로 1년 동안 영재수업을 비롯한 영재캠프, 중간평가, 방학 중 집중수업, 기말평가, 수료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영어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언어를 접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개강식에 참여한 중학생 1학년 학생 A는 “이번 영어과정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 수업을 할 생각에 벌써 가슴이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경산교육지원청 이양균 교육장은 “미래 핵심 역량을 갖춘 창의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질 높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성장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