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신년사

한울원자력본부 이희선 본부장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장 이희선입니다.

꿈과 희망을 가득담은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은 양의 기운이 강하여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해라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하시고자하는 일을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저희 한울본부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항상 지역주민 곁에서,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국내 최고의 원전본부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수원의 존재 이유이자 핵심가치인 안전 최우선 원전운영을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전 관리 시스템 점검을 통하여 설비 신뢰도를 제고하고 발전소를 최상의 상태로 안전하게 운영하겠습니다. 운영 프로세스 최적화, 인적오류 제로화 그리고 투명한 원전 운영정보 공개를 통해 안전운영 기반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실제로 군민들께서 스스로 안전하다고 믿는 ‘체감안전’을 확보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동반자적 파트너십 형성을 위하여 진정성 있는 소통활동과 나눔 경영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투명하고 내실 있는 사업자지원사업을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민의의 대변자로서 울진 군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 직접 두 발로 뛰며 지역의 아주 작은 목소리까지 충실히 담아내고자 노력하신 모든 울진타임즈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새로운 활로를 제시하는 구심체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해에 군민여러분 가정에 항상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