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선정 및 공급업체 공모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11/29 [12:36]

울진군,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선정 및 공급업체 공모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11/29 [12:36]

 

▲ 울진군,‘고향사랑 기부제’답례품 선정 및 공급업체 공모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지난 11월 2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어 기부자들에게 제공할 답례품을 선정하고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평가 기준을 심의했다.

군은 내년 1월부터 전국적으로 시행되는 ‘고향사랑 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조례 제정, 답례품 선정 등 사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선정된 답례품은 쌀, 꿀, 미역, 오징어(건조, 반건조), 가자미(건조, 반건조), 문어(자숙), 골뱅이(자숙) 농수축산물 7개 품목과 붉은대게 가공품, 장류(간장, 된장) 등 가공식품 9개 품목, 울진사랑카드 등 지역을 대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17개의 품목이다.

군은 답례품의 안정적 확보를 위해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울진군에 생산 기반을 둔 사업체로 답례품을 생산·유통할 수 있는 업체라면 누구든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12월 12일까지 답례품목, 신청자격, 구비서류, 평가항목 등을 공고하고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접수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울진군 재무과로 방문·접수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재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역량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내년부터 시행되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답례품 공급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