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주시, 영주평강교회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기부…‘마음에 사랑을 더하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선행실천

김기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1/25 [10:08]

영주시, 영주평강교회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기부…‘마음에 사랑을 더하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선행실천

김기영 기자 | 입력 : 2022/11/25 [10:08]

▲ 영주평강교회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기부


[울진타임즈=김기영 기자] 영주시 영주평강교회는 24일 영주시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사례관리대상 여성청소년 35명에게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생활과 정서적 안정을 위한 기부행사로 지난 6월에 이은 두 번째 기부다.

영주평강교회 3여전도회 주최로 마련된 이번 기부는 성도들이 직접 위생용품을 담은 상자를 포장해 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홍성욱 담임목사는 “오늘의 나눔도 교인들의 정성과 관심, 애정으로 마련한 자리이며 여러 곳으로 전파돼 함께할 수 있는 교회나 기관들이 많이 생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강매영 아동청소년과장은 “이번 기부는 매달 필요한 여성용품이지만 비싼 가격에 고민하는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드림스타트 아동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물품을 잘 전달해 영주평강교회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