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지역민의 뜻과 지혜를 모아 주시기를...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유석 | 기사입력 2011/09/27 [18:28]

지역민의 뜻과 지혜를 모아 주시기를...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유석 | 입력 : 2011/09/27 [18:28]


‘울진타임즈’가 창간 9주년을 맞이하여, 모든 울진교육가족들을 대신해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지역발전과 품격 있는 정론형성의 사명을 위해 참 언론의 길을 꿋꿋이 걸어오신 전경중 대표와 기자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도 함께 드립니다.

이제 또 새로이 연륜을 더한 ‘울진타임즈’가 지역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나날이 발전해 나가기를 응원하면서 우리 울진의 교육발전에도 특별한 관심을 가져 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게 됩니다.

교육이 당장의 생업이나 눈앞의 이익이 아니라는 생각에 토목사업이나 전시행정은 물론이고 일회성 행사의 순위로도 다루지 않으려는 사람들을 간혹 보게 되는 현실입니다. 하지만 교육은 한 사회의 문화적 수준을 가늠하는 지표이며 한 지역의 인재를 길러내는 핵심 동력이 아닙니까? 세상의 영재를 모아 기르는 일로 비전과 문화의 수준을 높이고 지역의 이름을 알리며 그로 인해 장래를 기약할 수 있다면 지역사회발전에 이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아무쪼록 ‘울진타임즈’가 지역신문으로서 지역의 소식과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하는 것은 물론 지역 주민의 요구를 수렴하고 바람직한 여론을 형성하여 지역민들의 바른 뜻과 지혜를 모으는 공론의 장이 되는 동시에 교육의 대의가 이상적 당위를 넘어 실천적 의제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울진타임즈’ 창간 9돌을 거듭 축하드리며, 모든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1. 10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유석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