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산교육지원청 봉황초등학교, 2022학년도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 실시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5:40]

경산교육지원청 봉황초등학교, 2022학년도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 실시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9/08 [15:40]

▲ 2022학년도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 실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봉황초등학교는 9월 7일 수요일 학교설명회 및 학부모 대상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3년 만에 열린 학교행사에 많은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전담 교사, 담임교사의 공개수업을 실시한 후에 초청 강연, 봉황초 밴드부 공연, 학교 설명회, 담임과의 상담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신라대학교 겸임교수 박용환 교수는 ‘더불어 함께 하는 삶의 지혜’라는 주제로 학부모들에게 인상 깊은 강연을 했고, 봉황초 밴드부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학부모님들 앞에서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질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이번 학교 설명회를 통해서 모처럼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학생들이 밴드부 활동을 통해 평소 열심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보기 좋았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옥 교장 선생님은 “미래 사회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희망찬 학교생활이 되도록 노력하겠고 학생들이 손을 맞잡고 웃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