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식회사 함께온, 강릉 배경 ‘댕댕이 교감게임’ 상반기 행사 성황리 종료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7/14 [19:47]

주식회사 함께온, 강릉 배경 ‘댕댕이 교감게임’ 상반기 행사 성황리 종료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7/14 [19:47]

댕댕이 교감게임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한국관광공사 ‘2022 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사업 이을 프로젝트’ 공모에 선정된 5개 컨소시엄 중 주식회사 함께온이 주관하는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이 상반기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댕댕이 게임 시상내역으로, 6월에는 반려견 토리가 청담동 펫타리움 생일파티 및 촬영권을 수상했으며, 앙쥬가 양평 팔레드차밍 숙박권을 수상하였다.

상반기 마지막 게임 1등에 선정된 모찌에게 주식회사 레이바이오 이윤철 부회장이 직접 BB-ray(반려동물 의료기기)를 시상하였다. 모찌의 보호자는 수상소감에서 모찌가 단호박 알레르기가 있어서 피부가 상하고 털색깔이 변색되었는데, 피부와 털색깔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말에 무척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좌측부터 (주)레이바이오 이윤철 부회장, 1등 수상견 모찌와 보호자


    댕댕이 게임 1등 상품, 반려견 의료기기 BB-ray 2,290,000원


주식회사 함께온은 여름철 정비기간을 갖고 하반기 행사를 9월부터 11월까지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며, 푸른바다 독 아카데미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상반기보다 더 풍성한 댕댕이 게임 상품을 준비한하겠다고 밝혔다. 7월에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댕댕이게임 하반기 참가고객 모집을 진행중이다.

    댕댕이 게임 즐기고 있는 보호자와 반려동물


댕댕이 게임은 컨소시엄 형태로, 주식회사 함께온이 총괄 진행하며, 강릉시는 강릉바우길 및 인프라를 제공하고, 가톨릭관동대학교 콘텐츠제작학과는 행사 영상을 촬영, 편집, 홍보하는 역할을 맡았다.

(주)함께온은 한국관광공사의 이을 프로젝트를 통해서, ESG에 기반한 반려문화 정착, 동물 복지 향상, 반려인과 비반려인과의 갈등해소를 실천함으로써 행복한 공존과 동행을 지속적으로 도모한다고 전했다.


▼와디즈 펀딩 바로가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