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봉화교육지원청 봉화초, 교통안전도 학교폭력예방도 우리가 먼저!

봉화초등학교에서 열린 작은 캠페인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6/16 [16:31]

봉화교육지원청 봉화초, 교통안전도 학교폭력예방도 우리가 먼저!

봉화초등학교에서 열린 작은 캠페인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6/16 [16:31]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봉화교육지원청 봉화초등학교에서는 6월 16일 교통안전을 자지키고 학교폭력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이 열렸다.

이번 캠페인 활동을 많은 단체에서도 함께 하였는데 봉화초등학교를 비롯하여 봉화교육지원청, 봉화경찰서, 봉화녹색어머니연합회한국교통장애인협회 봉화군 지회까지 우리 봉화초등학교 아이들의 교통안전과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아침부터 캠페인 활동을 벌였다. 특히 아이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많은 기념품들이 준비되었는데 교통안전과 관련해서는 자전거 후미등, 흐린날에도 안전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우산이 제공되었고 학교폭력예방과 관련해서는 친구들과 나누어먹으며 우정을 나눌 수 있는 간식이 제공되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념품이 전달되었고 교통안전에 대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잘 설명해주는 액자도 있어 아이들이 이번 캠페인을 1회성 행사가 아닌 앞으로의 실천해야할 목표로 잘 인식할 수 있도록 캠페인이 진행되었다.

봉화초등학교 장홍식 교장 선생님께서는 “교통안전, 학교폭력예방 같은 구호들이 봉화초등학교에서는 더 이상 필요없게끔 학교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앞으로 봉화초등학교교육의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앞으로도 교통안전을 잘 지키고 학교폭력 없는 봉화초등학교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