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 1회차, 2회차 행사 성황리에 종료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13:35]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 1회차, 2회차 행사 성황리에 종료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6/10 [13:35]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지난 5월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의 1회차, 2회차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행사 진행 모습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시즌1’ 은 한국관광공사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을 프로젝트’ 로서 반려동물 친화도시 강릉을 배경으로 진행이 되는 행사이다.

본 행사는 반려인과 반려견의 교감게임을 개발하여 운영되는 프로젝트로, 산.학.관으로 이루어진 해당 컨소시엄은 ㈜함께온이 주관사로서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을 맡고, 가톨릭관동대학교가 영상 콘텐츠 제작을, 강릉시가 강릉 바우길 안내 서비스 등 인프라 제공 역할로 참여한다. 본 프로그램은 5월부터 11월까지 강릉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이루어진다.

    해변에서 힐링중..

회차당 반려견 10마리와 약 20명의 보호자들은 이번 행사의 공식 지정 호텔인 ‘파인아트라벨 호텔’을 숙소로 사용하면서 눈 앞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겼고, 반려견과 함께 바우길5구간인 안목 해변과 청정 송림을 산책하며 편안하게 힐링하였다.

반려견들의 행동교정 및 반려인들의 펫티켓 등을 배우고 그동안 궁금했던 사항을 질문하는 아카데미 과정을 (사)한국애견협회 후원하에 진행하였고, 회차당 댕댕이게임 우승상품으로는 반려동물의 면역력을 키워줄 수 있는 ㈜유강의 CBD햄프씨드 오일과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 그대로 본 떠 만드는 티토이스튜디오의 피규어 교환권 등이 제공되었다. 매 회차별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낸 가톨릭관동대학교 콘텐츠제작학과의 영상 콘텐츠는 젊은 감성을 곁들여 제작되어 SNS콘텐츠 영상 공모전을 통해 홍보를 하는 데에 더욱 힘을 실어주고 있다.

주관사인 ㈜함께온은 앞으로 진행될 남은 회차에서도 참가자들과 반려견들이 즐겁게 게임에 참여하며, 편안하고 의미있는 추억여행을 선사하여 반려견 동반 생활문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강릉 바우길 투어와 함께하는 댕댕이 게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