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중, 어머니 배구팀 발대식 개최

교직원과 어머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5/25 [15:44]

울진중, 어머니 배구팀 발대식 개최

교직원과 어머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5/25 [15:44]

울진중, 어머니 배구팀 발대식 개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중학교는 지난 5월 18일 연원 체육관에서 교육장기 어머니 배구대회에 출전하는 배구팀을 위한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학부모 및 교직원 12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어머니 배구팀은 울진중 학부모 A팀과 B팀으로 구성되어 대회에 출전하며, 매주 목요일마다 연습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발대식에는 교직원 팀과 어머니 팀의 친선 경기가 치러져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기회가 되어 모처럼 교정에 웃음꽃이 피었으며, 다과와 음료가 마련되어 학부모와 교사는 소통의 기회가 되었다.

김○○ 씨(울진중 2학년 학부모)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학교와 학부모가 한자리에 모이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다.”라며, “평소 아이의 선생님이 궁금했는데 오늘 뵙게 되어 너무 좋았다.”라고 전했다.

남○○ 씨(울진중 3학년 학부모)는 “학교 선생님들과의 연습 경기를 통해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용래 교장은 “바쁜 가운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어머님과 교직원에게 고마운 인사를 전하며, 배구경기를 통해 협동심과 리더십을 배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