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구미시 5월 가정의 달! 부모교육 특강"슬기로운 부모학교"개강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교육! 5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회 운영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5/10 [11:51]

구미시 5월 가정의 달! 부모교육 특강"슬기로운 부모학교"개강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교육! 5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회 운영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5/10 [11:51]

상모정수도서관 부모교육 특강「슬기로운 부모학교」개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구미시는 5월 10일 오전 10시 구미시립상모정수도서관에서 5월 가정의 달 기념, 부모교육 특강 '슬기로운 부모학교'를 개강했다.

자녀양육과 교육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부모의 어려움에 대한 공감, 자존감 회복법, 자녀와의 대화법 등의 강의로, 자녀와의 관계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와 갈등회복에 기여하여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은 TOP인재개발원 정소영 대표를 초빙해 5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차시로 운영하며, (▲1차:부모의 자존감을 회복하라 ▲2차:마음의 소리를 듣는 대화기술 ▲3차:자녀와의 갈등 해결 ▲4차:미래형 인재양육을 위한 부모) 코로나로 인한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깊어진 가정 내 스트레스 극복과 행복한 가정환경을 위해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교육의 시간을 갖는다.

이선임 시립중앙도서관 관장은 “이번 부모교육 특강으로 자녀와의 소통과 정서적 유대감을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