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항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신임·현임 회장 격려

포항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제5대 회장 허창호 선출

전경중 | 기사입력 2021/12/09 [17:50]

포항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신임·현임 회장 격려

포항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제5대 회장 허창호 선출

전경중 | 입력 : 2021/12/09 [17:50]

포항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 신임·현임 회장 격려


[울진타임즈=전경중] 포항시는 9일 포항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 제5대 신임회장과 현임회장을 격려하고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포항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는 지역 내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 20여 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통시장 상인들의 경제활동 지원 및 안정적 경영여건 조성, 현대화 촉진,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2017년 상인조직으로 등록된 단체이다.

이날 이강덕 포항시장은 신임회장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코로나19의 침체 속에 연합회장은 그 어느때보다 더 큰 포용력으로 포항시 전통시장 상인들의 역량 강화와 상생 발전을 이끌어내 경제 침체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며, “위기와 갈등을 극복하고 포항시 전통시장 발전의 대의와 소명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그간 전통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상인연합회를 이끌어 온 박영섭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고마움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영섭 현임회장은 “임기동안 포항시 전통시장이 풀뿌리 지역경제의 혈액순환제 역할을 하고 지역 경제활성화를 촉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매우 보람되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허창호 신임회장은 “앞으로도 대형마트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객들을 유치해 포항시 전통시장이 한 단계 도약하는 데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