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화면, 사랑더하기 행복나누기 사업 『간식 꾸러미 지원사업』실시

울진타임즈 | 기사입력 2021/12/08 [19:40]

매화면, 사랑더하기 행복나누기 사업 『간식 꾸러미 지원사업』실시

울진타임즈 | 입력 : 2021/12/08 [19:40]


 울진군 매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춘섭, 남기동)는  매화초등학교(유치원) 및 중학교에 다니는 학생 54명에게 350만원 상당의 간식 꾸러미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매화면 사랑더하기 행복나누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에는 매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울진풍력(주), 울진마린CC에서 함께 했다. 

 

 매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코로나19로 학교 밖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컵라면 및 과자를 넣은 간식 꾸러미 100만원 상당을 지원하였으며, 울진풍력(주)는 학생들의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해 15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및 햄버거 쿠폰을 후원했다. 

 

 또한, 2022년 5월 개장을 앞둔 울진마린CC(매화면 오산리 위치)에서도 아동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 치킨 쿠폰을 후원해 매화면에서 학교를 다니는 모든 학생들에 전달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황춘섭 위원장은 “소소하지만 간식 꾸러미와 쿠폰이 매화면에서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기를 바라며, 이 사업에 지원해주신 울진풍력(주)와 울진마린CC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남기동 매화면장은 “이번 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하여 바깥놀이와, 소풍도 가지 못해 학창시절 즐거운 추억이 사라져가는 아이들에게 작지만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 지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매화면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