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 빛나다

울진FS, '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풋살대회' 3위

전경중 | 기사입력 2021/11/18 [11:41]

울진군, 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 빛나다

울진FS, '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풋살대회' 3위

전경중 | 입력 : 2021/11/18 [11:41]

 


[울진타임즈=전경중] 울진군은 청소년동아리사업으로 지원중인 울진FS(연합풋살동아리)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전남 보성군에서 열린 18세부「제2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풋살대회」에서 당당히 3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울진FS는 울진고, 죽변고, 평해정보고, 한국원자력마이스터고 연합 동아리로, 2010년에 창단되어 지도교사 박경선(평해정보고) 선생님의 지도아래, 주말 여가시간을 이용하여 스포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울진군은 지역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과 청소년어울림마당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올해는 27개의 청소년 동아리를 선정하여 지원중이다.

이번 대회의 결과에서 보여지듯 다양한 동아리 활동지원을 통한 청소년들의 심신 건강 증진과 대회수상에 따른 자존감 향상, 학교폭력예방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갈수록 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은 각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FS의 전국 풋살대회 3위 입상을 축하하며, 연합 풋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교우관계 개선은 물론, 선후배간 건전한 놀이 문화를 공유하고, 학업 스트레스 해소 등 청소년의 바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