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오전약수관광지 또 하나의 힐링공간, 길..

바쁜 현대인의 삶 속 족욕 및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다

전경중 | 기사입력 2021/04/08 [09:19]

봉화군 오전약수관광지 또 하나의 힐링공간, 길..

바쁜 현대인의 삶 속 족욕 및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다

전경중 | 입력 : 2021/04/08 [09:19]

 


[울진타임즈=전경중] 봉화군은 길...노닐다 봉화객주 정식오픈 기념으로 오전약수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7일 간 족욕체험비(8,000원)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길...노닐다 봉화객주는 봉화군에서 옛 명성을 잃어가던 오전약수관광지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관리사무소로만 쓰이던 건물 일부를 리모델링하여 차를 마시며 족욕 체험도 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카페로 새단장한 건물이다.

봉화군에서는 작년 입찰을 통해 길..노닐다 봉화객주 운영자를 선정해 둔 상태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올해 4월 1일 임시개장 후 4월 12일부터 본격적으로 오픈하여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길...노닐다 봉화객주 황정집 대표는 “임시개장 때부터 주변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있고 12일부터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120세까지 건강한 나를 위한 체질별 맞춤 비움 족욕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엄태항 봉화군수는 “그 흔한 카페도 없었던 오전약수관광지에 족욕을 겸한 특색 있는 카페가 생긴 만큼 길...노닐다 봉화객주는 일상 속에 쌓였던 스트레스 및 피로를 풀며 재충전 할 수 있고 오전약수관광지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