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중랑구, 따뜻한 온기 전하는‘스노우볼 미디어전시’개최 !

‘함께해요 문화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주제로 미디어전시

전경중 | 기사입력 2020/12/18 [19:30]

중랑구, 따뜻한 온기 전하는‘스노우볼 미디어전시’개최 !

‘함께해요 문화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주제로 미디어전시

전경중 | 입력 : 2020/12/18 [19:30]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중랑구가 (재)중랑문화재단(이사장 표재순)이 주관하는 '2020 함께해요 문화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구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함께해요 문화나눔, 따뜻한 겨울나기’를 주제로 망우역 1번출구 광장에서 스노우볼 미디어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노우볼 미디어전시는 망우역 앞 1번출구 광장에 마련될 예정인 대형 스노우볼 모양의 조형물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상을 송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그라미, 차오름, 참이랑, 참좋은, 파란나라, 한길 등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10개소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이번 미디어전시는 코로나19 방역에 힘쓰는 관계자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엽서,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등이 전시돼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1월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와 함께 자치회관 프로그램 관련된 활동모습을 실내에서 촬영한 방구석 자치회관 영상공모전 수상작품 등도 상영돼 망우역을 오가는 구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구민들이 망우역 광장을 지나면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아이들의 따뜻한 온기를 전달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시대에 걸맞게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시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월드서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