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학습지원대상 학생들과 행복! 희망! 징검다리 건너기”

전경중 | 기사입력 2020/11/16 [17:20]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학습지원대상 학생들과 행복! 희망! 징검다리 건너기”

전경중 | 입력 : 2020/11/16 [17:20]

 

(울진타임즈)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는 11월 13일(금) 09시 30분부터 학교교육지원센터 1층 학습자료실에서 센터 담당자 그리고 학습코칭단을 대상으로 ‘학습지원대상 학생들과 행복! 희망! 징검다리 건너기’라는 주제로 5차 역량 강화 사례회의를 실시하였다.


이번 사례회의에서는 창원대학교 최진오 교수님을 모시고 COVID-19 시대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학습부진아 지도의 이론과 실제, 학습 동기의 부여, 디지털 리터러시와 정서 문제의 지원 등에 대해 강의와 자유 토의 시간을 가졌으며 11월 3주부터 실시되는 찾아가는 저학년 맞춤형 읽기 지원의 효과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였다.


사례회의에 참석한 유○○ 학습코칭단은 “오늘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니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습지원대상 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고 학습코칭에 대한 자신감을 얻어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다는 다짐의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였다.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장 권오진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이 성장하며 행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해 준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남은 기간 동안에도 학생들에게 희망 징검다리를 놓아주며 함께 동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센터 담당자와 학습코칭단을 격려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