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재)하남시자원봉사센터 꾸준한 기부 나눔 실천 기업, 나래에너지서비스(주),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200만원 기부

김기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8:26]

(재)하남시자원봉사센터 꾸준한 기부 나눔 실천 기업, 나래에너지서비스(주),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200만원 기부

김기영 기자 | 입력 : 2024/11/11 [18:26]

▲ (재)하남시자원봉사센터 꾸준한 기부 나눔 실천 기업, 나래에너지서비스(주),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200만원 기부


[울진타임즈=김기영 기자] 하남시 소재(하남시 위례대로4길 29) 나래에너지서비스(주)는 지난 11월 8일 미사3동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의 월동준비를 위한“2024년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사용해달라고 200만원을 기탁했다.

하남시에 소재한 나래에너지서비스㈜은 청정연료인 천연가스를 사용하는 친환경 발전소로 편리한 지역난방 및 냉방을 공급하는 회사다.

특히 나래에너지서비스(주)는‘행복나눔’이라는 사회공헌 목표로 미사3동과 하남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미사3동 계좌 '더 행복한 풍산'에 기부되어, “2024년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사용한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이성한 나래에너지서비스 경영지원본부장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대비해 지역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며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조대근 미사3동장은“매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와 봉사를 아끼지 않는 나래에너지서비스에 감사드린다. 민관이 함께하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