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덕교육지원청 원황초 지역 연계 원황HAPPY 야영

온 가족이 함께하는 카라반 체험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6:05]

영덕교육지원청 원황초 지역 연계 원황HAPPY 야영

온 가족이 함께하는 카라반 체험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4/06/04 [16:05]

▲ 원황초 지역 연계 원황HAPPY 야영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영덕 원황초등학교는 2024년 5월 30일부터 5월 31일 2일에 걸쳐 영덕군에 위치한 ‘영덕 오션뷰 카라반 캠핑장’, ‘킴스베리 팜’에서 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본 체험학습에서는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 교직원까지 원황 교육공동체 전원이 함께 1박을 하며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카라반 캠핑장에서 학생들은 함께 수영을 하며 서로 챙겨주고 즐거움을 나누며 유대감을 느끼고, 가족들과 저녁 식사를 함께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저녁 이후 시간에는 학생들이 평소 갈고 닦은 ‘그린나래 합창단’ 공연을 펼쳤다.

전교생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하는 모습이 학부모, 교직원을 넘어 주변 시민들에게도 깊은 울림을 주었다.

학생들은 자신들이 합창단의 일원으로 공연을 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가질 수 있었다.

이튿 날 5월 31일 에는 오전에 영덕군에 위치한 ‘킴스베리 팜’을 방문하여 딸기의 재배 방법을 익히고 직접 수확을 하며, 수확한 딸기를 맛있는 디저트로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원황초 학생 3학년 김○○ 학생은 “이번 체험학습이 너무 즐거웠고, 또 오고 싶은 마음뿐이다.”라는 소감을 말했다.

원황초 학생 5학년 이○○ 학생은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형, 동생,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행복하다.”라고 하였다.

원황초 이재곤 학교장은 “가정과 학교의 연계를 통하여 학생들이 학교 안팎으로 행복하고 주변 공동체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방식을 익혔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