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곡수중 전병섭대표[창간10주년축사]

21세기는 해양환경의 시대

울진타임즈 | 기사입력 2012/11/14 [15:15]

나곡수중 전병섭대표[창간10주년축사]

21세기는 해양환경의 시대

울진타임즈 | 입력 : 2012/11/14 [15:15]


울진타임즈의 창간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역 언론은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등불이자 희망입니다.

울진타임즈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주민들과 고락을 함께하며 진정 필요한 것이 무엇이고, 주민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찾아내어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시하고 발전할수 있도록 선봉적인 역할을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지방정부의 각종 현안사업에 대하여도 심도있는 취재를 통해 해결책이 무엇인지를 제시하는 참언론을 기대하겠습니다.

21세기는 해양환경의 시대입니다. 합리적인 해양의 보존과 개발은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비롯 우리 생활 일상에 풍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해양개발에서 아직은 미개척 분야가 많습니다. 해양심층수,메탄하이브리드 에너지,해양광물자원개발 등 무궁무진한 보배가 있습니다.

또한 울진군은 100km이상의 넓은 해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어민들은 울진대게와 홍게, 미역, 전복, 해삼, 멍게등 다양한 고급어자원을 보존하고 생산하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지역어민들과 함께 지역언론에서도 해양개발 및 어자원의 보호와 생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한번 울진타임즈 10주년창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의 대표적 지역신문으로 더욱 높게 우뚝 서 줄 것을 기대하면서 울진타임즈 임직원과 독자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칼럼&기획연재 많이 본 기사